중립성을 잃어버린 KBS보지도 않는데 매달 내는 2500원이 부담스러울경우
1. 한전 고객센터에 전화 국번:123
2. 상담원연결 41번 누름
3. 상담원에게 TV가 없으니 시청료를 없애달라고 요청
4. 몇가지 문의를 하는데 예를 들면
- 이사를 새로 왔는가? 답:아니요
- TV는 언제부터 없었나? 답:지난달부터 없어졌으며 이번달부터는 시청료를 납부할수 없습니다.
5. 한전 고지서에 있는 계량기 번호를 물어보는에 알고있으면 대답하고 모르면 집주소를 알려준다.
6. 집전화번호도 필요시 알려줍니다.
7. 접수완료되면 한전에서 KBS측에 분리고지 통지를 하게 됩니다.
8. KBS쪽에서 연락이 옵니다. 질문에 대답합니다.
- 집에 TV가 없습니까? 답: 예 없습니다. (버렸습니다, 부쉈습니다, 날렸습니다 등등)
9. KBS직원이 방문해서 확인하겠다고 얘기하면 적당한 날짜를 잡습니다.
이후 찾아오면 집을 비우고 급한용무가 있다고 돌려보냅니다. 한두번정도
10. 재방문날짜에 맞춰서 TV와 케이블을 치우고 TV가 있던곳에 컴퓨터등 적당한걸 놓습니다.
11. 인증되면 그달부터 2500원이 빠집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